댓글 1   2018년 11월 14일


송파구 참살이실습터 코딩강사양성과정 수료식

2018년 11월 9일, 송파구 참살이실습터의 수료식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송파구민들의 창업 및 취업 교육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참살이실습터의 3개 과정 공동 수료식이 송파구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사회는 송파구 일자리정책팀의 이재홍 팀장님께서 진행해주셨는데요. ‘두드리면 열릴것이다’라는 사업의 특성을 살린 명언으로 위트있게 시작해주셨답니다. 축하공연 연주에 이어 우수사례 발표 시간에는 송파구 참살이실습터 2기 수료생이자 송파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인큐베이팅 공간에 입주하여 창업가의 스토리를 쌓고 계신 시소의 ‘류지민 대표’께서 해주었습니다.

류지민 대표님은 송파구 참살이실습터 코딩강사양성과정 수료를 통해 인연을 맺은 강사님 두분과 함께 방과후학교에 강사를 지원하고 기관에 제안등을 통해 코딩 수업을 진행하며, 최근에는 창업 인큐베이팅 공간에 입주하여 그 사업 범위를 넓히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과정을 수료하신 선생님들께는 좋은 귀감이 되는 사례 발표자여서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박성수 구청장님의 한분 한분에 대한 수료증 전달과 축하 인사 말씀 ‘일자리가 곧 복지다’라는 글귀를 가슴에 새기며, 이후 진행될 3CT 자격증 시험 대비와 현재 다섯분 정도 수강하고 계신 안랩샘 앱인벤터 과정 수료까지 2018년 바쁘게 학습하고 성장하신 과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맘잡고팀과 더불어 탄탄대로 성장하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다시한번 수료하신것 축하드립니다.

 

  1. 김유리 2018년 11월 14일 23:43

    수료를 축하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