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   2018년 3월 16일



송파 참살이실습터 코딩강사양성과정 개강

 

3월 14일(수) 제3기 송파 참살이실습터의 과정이 개강을 하였습니다.

총 20명의 수강생들이 앞으로 3개월간 매주 수,목에 함께 하여 코딩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익히고 실습을 함께 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과정은 스크래치와 아두이노를 중심으로 하여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수료생들은 3CT 코딩강사 스크래치를 응시하시게 됩니다.

<김유리 강사님 강의 모습>

 

스크래치는 김유리 강사님, 아두이노는 이경지 강사님, UA와 PBL소개는 조은미 강사님이 진행하실 예정이며, 모의수업 준비와 공교육에 대한 이해 그리고 방과후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2기를 수료하신 류지민(시소 대표) 강사님이 방과후 특강을 진행하시게 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듯 합니다.

그 외에도 바쁘신 중에도 중간중간 저희 맘이랜서 선생님들이 현장실습으로 참여하여 수강생들의 실습을 도와주실 예정이십니다. 박선영, 이영리, 공윤아, 정영주, 한은주 강사님들 미리 감사 인사드립니다.

 

첫 날은 수강생들 자기 소개를 릴레이 초상화를 그리기로 하여 각자 소개를 마쳤습니다. 우리 20명의 수강생들 이쁘죠? 끝까지 모두 수료하실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번 과정에서 반드시 얻고자 하는 것이 코딩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그걸 기반으로 한 재도약의 기회인 만틈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수강생 여러분 끝까지 힘내시고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생 자기 소개>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