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

[세종시 SW코딩융합전문가 Start Up 수료식 현장]

장장 200시간의 교육이 끝이 났습니다.

지난 세 달간의 고된 일정을 모두 마치 세종여성새일센터의 ‘SW코딩융합전문가’ 과정 수료식을 다녀왔습니다.

마지막 날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강의를 진행하는 독한 맘이랜서와

마지막 날임에도 부룩하고 끝까지 빠짐없이 강의를 수강하는 독한 수강생들이

함께 한 한 자리였습니다. ^^

세종시의 특별 부탁으로 강의를 짧게 진행하긴 했지만,

짧은 시간임에도 모두 집중해서 강의를 듣고,

짧은 시간임에도 많은 아이디어들을 쏟아내었던 임팩트있는 강의시간을 마지막으로

모든 교육을 마무리하고 수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세종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준비한 두 개의 수료장을

개인별로 증정하며 이 기쁨을 함께 하였는데요, 무엇보다 새일센터에서 준비하신 증명사진촬영쿠폰이 참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모두들 예쁘게 찍은 사진으로 이력서를 채워 하반기에는 모두 강사활동을 하시길 바랍니다.

어느 기관보다 밝고 긍정적인 팀워크를 보여준 세종팀은 마치는 날도 그 끼를 감출수 없었습니다. 센터의 한 공간을 자체 포토존으로 만들어 모두 사진을 찍기 시작하면서 시작된 포토타임은 센터에서 쫓아내어도(?) 끝날줄 몰랐으며, 심지어는 장소를 옮겨가며 사진촬영을 함께 하였습니다.

새일센터에서 뒷풀이 식사를 준비해주셔서 함께 식사를 나누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쉬움에 한 바탕 수다를 더 풀고 헤어졌는데 향후에는 이 좋은 팀워크를 학습과 활동의 원동력으로 삼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동안 신경써주신 세창혁 센터는 물론 세종새일센터의 담당자 분들은 물론 최선을 다해 과정을 마무리하신 모든 수료생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추후에는 다양한 활동으로 맘이랜서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수료를 축하드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