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

송파구 참살이실습터 코딩강사양성과정 수료식

총 20명의 수강생으로 시작하여 19명이 수료를 한 송파구 참살이실습터의 수료식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송파구민들의 창업 및 취업 교육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참살이실습터의 4개 과정 공동 수료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저희 수료생들 역시 바쁜 와중에도 많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구청의 준비로 이루어지다 보니 다양한 볼거리와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각 과정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과 현장 소식을 담은 동영상 등을 통하여 지난 3개월간의 진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다시금 새록새록 기억이 떠오르기도 했지요.

참살이 실습터의 선배들이 준비한 클래식 기타 공연과 구청장님이 인사 말씀, 그리고 과정별 우수 수료자들에 대한 시상식 등을 진행한 후 수료증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지난 해 수료한 선배들의 활동 경험담과 덕담을 통하여 더욱 힘을 내어 앞으로의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마음을 갖게 하는 힘이 되는 시간이었씁니다.

비록 모든 분들이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수료를 축하하며 앞으로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과정을 계기로 맘이랜서와도 함께 하며, 코딩 강사로서도 경험을 쌓아가는 성장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시는 참살이 1기가 되어주세요. 축하드립니다.

여기에 나누고 싶은 내용을 입력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