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

50+재단 수료식 소식

 

50플러스 세대와 함께 맘이랜서에서 처음으로 코딩 퍼실리테이터 양성과정을 운영하면서 준비에서부터 운영까지 많은 분들의 수고 덕분에 무사히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

20명 정원으로 시작하여 18명이 수료를 한 이번 과정은, 코딩의 기술적 교육보다는 코딩을 교육하는 방법론에 대해 고민해보고 접해본 시간이었습니다.

디자인 씽킹이라는 방식을 적용한 수업에 흥미를 느끼고 학생들에게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를 함께 고민하는 수업이었던 만큼 많은 아이디어가 오가는 활기찬 수업이 매 시간 펼쳐졌습니다.

서정녀, 조지은, 김수경 세 선생님의 헌신적인 노력과 팀워크로 진행된 이번 과정은 선생님들의 노력에 수강생들의 성실한 수업 태도와 참여 덕분에 더욱 알찬 과정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4개월간 고생하신 강사님 세 분께도 감사의 말씀 전해드려요.

수료식을 앞두고 진행된 맘이랜서 네트워크 활동 소개와 맘잡고 코딩 사업 설명에서도 열심히 듣고 향후 활동에 대한 질문과 관심을 적극적으로 보여주신 만큼, 이번 과정을 시작으로 코딩에 대해 더욱 학습을 원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향후 코딩 관련 교육과정에서 함께 하셨으면 하고, 이후 코딩 퍼실리테이터 활동을 원하시는 선생님들께서도 다른 사업에서 계속 함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매주 화요일, 언덕을 올라오는 수고도 감수하면서 최선을 다해 과정에 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