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   2017년 4월 26일


4월 25일(화) 오전 10시, 맘이랜서네트워크 회원님들을 모시고 동그라미재단에서 임시회원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맘이랜서네트워크 기반 사업 운영 주체가 회사 중심에서, 회사와 맘이랜서네트워크 회원 조직간 수평적 협업체계로 변경되고, 회원님들의 사업참여 기회 확대 및 회사의 사업경영 의사결정 상 투명성과 관리감독체계를 도입한 것이 가장 큰 변화입니다.

총회 시작에 앞서 김현숙 대표가 회사의 창업 이래 주요사업 경과와 맘이랜서네트워크 사업 경과 보고 및 맘이랜서네트워크 회원총회 발의 취지를 설명하였습니다.

이어 작년에 이어 운영위원장직을 수행해온 이건명 운영위원을 임시의장으로 선출하고, 다음의 세 가지 안건에 대한 심의와 결의가 진행되었습니다.

1. ‘맘이랜서네트워크 운영 규약’ 개정

2. ‘맘이랜서네트워크 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3. ‘맘이랜서네트워크 운영위원회’ 운영위원장 선출

회원님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질문, 의견들을 주고 받으며, 상정된 모든 안건이 순조롭게 통과되었습니다. 맘이랜서네트워크 운영규약과 운영위원회 규정은 곧 의사록과 더불어 최종 자료로써 회원님들께 공유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맘이랜서네트워크를 대표해 의장으로 선출되신 이건명 운영위원장님! 앞으로 2년간 운영위원회를 이끌면서 맘이랜서네트워크 한 분 한 분의 회원님의 욕구를 잘 풀어나가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이날 참석해 박수로써 안건을 통과시켜 주신 공유그룹회원님은 35명이십니다. 또한 시종 함께 자리하며 맘이랜서네트워크 조직의 새출발과 비전에 확신을 더해주신 안심그룹회원님은 17명이십니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다음은 오후에 진행된 맘이랜서스쿨~ 짧게 전해 드립니다.^^

맘잡고팀에서 3CT코딩강사 자격검정 매니저이자 안랩샘아카데미를 함께 맡고 있는 엄지영 PM의  ‘2017 맘이랜서스쿨 교육과정 기반 자기개발계획 수립과 실천’과 기관협력 강사양성사업 책임자인 허지은 PM의 ‘중학교 자유학기제, 교과기획역량 개발과 교육실천 방안 ‘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2017년 맘이랜서스쿨의 개편 운영에 대해 회원님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많은 질문과 의견이 이어졌습니다.

네트워킹까지 함께 하며 우의와 신뢰를 다신 하루가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맘이랜서네트워크, 그리고 오후 맘이래서스쿨까지 함께 해주신 호원님들께 깊은 감사 말씀 전합니다!